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 하겠습니다!

서비스접수안내

  • 이상증상 및 남기실 말씀을 등록바랍니다.
  • 빠른시간내 점검관련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스타리온은 고객과의 약속은 지킬 것이며,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 하겠습니다.
  • (주)스타리온(이하 '회사'라 한다)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.공개 합니다.

제1조 (개인정보의 처리목적)

  • ‘회사’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,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.
  •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: 서비스신청 및 상담관련 제반 업무, 콘텐츠 제공, 구매 및 요금 결제
  • ② 서비스 개선, 제품 개선/개발을 위한 내용 분석 및 통계 처리
  • ③ 고객 만족도 조사, 통계정보 등을 이용한 제품 서비스 분석, 제품서비스 개선 및 신제품 개발, 신제품 서비스 개발 등에 활용 :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해 실시하는 NPS, 해피콜 등 여러 조사 대상 선정 및 통계
  • ④ 회사는 익명 처리된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집계한 후, 통계자료를 만들어 이용성향 분석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제2조 (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)

  •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·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
  •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·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·보유합니다.
  • 단,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.
  •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고객님께서는 정보주체로서 개인정보 동의 거부권이 있으시며, 미동의 시 A/S 서비스 신청 및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14세 미만은 서비스 신청 및 소모품 구매 등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제3조 (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)

  •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(개인정보의 처리 목적)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, 정보주체의 동의,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며, 현재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
제4조 (개인정보처리의 위탁)

  •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.
  • 1. 고객 상담
  • 위탁받는 자 (수탁자) : ㈜스타리온성철
  •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: 판매품에 대한 전화상담 응대, 판매 및 반품업무 처리 등
  • 2. A/S 시스템 유지보수
  • 위탁받는 자 (수탁자) : 위넥스소프트(주)
  •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: A/S시스템 유지보수
  • 3. SMS 메시지 서비스
  • 위탁받는 자 (수탁자) : ㈜쏜다넷
  •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: 모바일 어플 회원가입 및 인증 SMS 서비스
  • ② ‘회사’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, 기술적·관리적 보호조치, 재위탁 제한, 수탁자에 대한 관리·감독,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,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.
  •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제5조 (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․의무 및 행사방법)

  •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,정정,삭제,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  •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,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  •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.
  •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, 정정·삭제의 요구,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.

제6조 (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)

  • 주식회사 스타리온(이하 '회사'라 합니다)은 비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  • 수집항목 : 필수(성명, 이메일, 연락처, 주소, 상담내용), 선택(기기 정보-모델명, 모델번호, Mac Address, device id, 서비스 이용기록/구매 또는 AS 관련 정보 등)

제7조 (개인정보의 파기)

  • ①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(2. 개인정보의 처리 및 이용기간)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.
  •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,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(DB)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.
  •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• 1. 파기절차
  •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,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  • 2. 파기방법
  •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·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, 종이 문서에 기록·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.

제8조 (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)

  •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  • 1. 관리적 조치 : 내부 관리계획 수립·시행, 정기적 직원 교육
  • 2. 기술적 조치 :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등의 접근 권한의 관리,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및 기타 관련 보호조치, 인터넷망 차단 조치, 개인정보의 암호화, 보안프로그램 설치및 갱신,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취약점 점검 및 보완
  • 3. 물리적 조치 : 전산실,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, 서류·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, 재해·재난에 대한 안전조치, 보조저장매체의 반출·입 통제

제9조 (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민원 처리 콜센터)

  •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의문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민원처리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• ① 전자우편 : 고객 이메일 문의 이용
  • ② 전화번호 : 1588-2203
  • ③ 등기우편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로41번길 36
  •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.
  • - 개인정보 관련 부서 : 정보기획팀
  • -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: 정보기획팀 정보보호담당
  • - 전화번호 : 051-796-5762
  • - 이메일 주소 : ict_domain@starion.co.kr
  •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.

제10조 (권익침해 구제방법)

  •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,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,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,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(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privacy.kisa.or.kr / 국번없이 118)
  • -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(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운영www.kopico.go.kr / 1833-6972)
  • -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과 www.spo.go.kr / 국번없이 1301)
  • -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(cyberbureau.police.go.kr / 국번없이 182)

제11조 (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)

  •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,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,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 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.

접수정보

고객명 *
연락처 *
주소 *
사용제품 *
모델명
구입년월
불량내용 *

사진등록

고객센터 안내

  • 전화번호 : 1588-2203
  • 상담시간 : 평일 08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